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에 공부할 팝송은 제임스 블런트(James Blunt) You're Beautiful 입니다. 제임스 블런트는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로 군인 출신 가수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5년에 데뷔하였으며 영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얻었죠. 그의 노래 You're Beautiful은 우리나라 광고 음악으로도 많이 사용되어 귀에 익숙한 노래입니다.

제임스 블런트(James Blunt) You're Beautiful 가사

**

목차

1. 가사해석
2. 영어 단어/숙어 정리
3. 노래듣기
4. 암기체크

제임스 블런트(James Blunt) You're Beautiful 가사 해석(번역)

My life is brilliant...
 
내 인생은 훌륭해요

My life is brilliant
My love is pure
I saw an angel
Of that I'm sure
She smiled at me on the subway
She was with another man
But I won't lose no sleep on that
'Cause I've got a plan

내 인생은 훌륭해요
내 사랑은 순수해요
나는 천사를 봤어요
확신해요
지하철에서 그녀는 날 향해 웃었어요
그녀는 다른 남자와 있었어요
하지만 나는 잠을 이룰 수 없었어요
왜냐하면 난 계획이 있었으니까요
 
You're beautiful, you're beautiful
You're beautiful, it's true
I saw your face in a crowded place
And I don't know what to do
'Cause I'll never be with you

당신은 아름다워요. 당신은 아름다워요.
당신은 아름다워요. 정말이예요
나는 사람들이 많은 곳(군중 속)에서 당신의 얼굴을 봤어요
그리고 뭘 해야할지 몰랐죠
왜냐하면 나는 당신과 함께할 수 없을테니까요
 
Yeah, she caught my eye
As I walked on by
She could see from my face that I was
Fucking high
And I don't think that I'll see her again
But we shared a moment that will last till the end

Yeah, 그녀는 내 눈을 사로잡았죠.
우리가 스쳐가는 동안
그녀는 내 얼굴에서 봤을 거예요
내가 얼마나 들떠있었는지
그리고 그녀를 다시 볼 수 있을 것 같지 않네요
하지만 우리는 죽을 때까지 남을 순간을 나눴어요
 
You're beautiful, you're beautiful
You're beautiful, it's true
I saw your face in a crowded place
And I don't know what to do,
'Cause I'll never be with you

당신은 아름다워요. 당신은 아름다워요.
당신은 아름다워요. 정말이예요
나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당신의 얼굴을 봤어요
그리고 뭘 해야할지 몰랐죠
왜냐하면 나는 당신과 함께할 수 없을테니까요
 
You're beautiful, you're beautiful
You're beautiful, it's true
There must be an angel with a smile on her face
When she thought up that I should be with you
But it's time to face the truth
I will never be with you

당신은 아름다워요. 당신은 아름다워요.
당신은 아름다워요. 정말이예요
거기엔 웃음을 띄고 있는 천사가 있었어요
내가 그녀와 함께 해야한다고 그녀가 생각을 떠올렸을 때
하지만 진실을 마주할 시간이예요
나는 당신과 함께하지 못할거예요.

오늘 외울 영어 단어/숙어 정리

brilliant : 훌륭한, 멋진
pure : 순수한
crowded place: 사람들이 많은, 군중 속

제임스 블런트(James Blunt) You're Beautiful 노래 듣기

암기체크

brilliant / pure / crowded place

이상 이번주 팝송을 공부해봤습니다.
아래 유튜브 채널에는 각 주차별로 공부한 팝송 재생목록을 두었으니 영어공부할 때 활용해보세요.

곰잉글리쉬 - 매일 팝송 영어 유튜브 채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