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상에서 이메일을 쓰는 것은 상대방과 얼굴을 맞대고 하는 대화와 다릅니다. 상대방의 표정을 알 수 없고, 보통의 대화에서 느껴지는 목소리 톤이나 분위기도 알 수 없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은 기본 형식에 맞추어 할 말을 정확하고 간결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 이메일의 기본 형식을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Greetings (인사말)
Dear ,
Hi ,
Hello ,
Statement of Purpose (이메일 쓰는 목적)
I'm writing to ask .
Thank you for .
This is to let you know that .
Content of the Message (본문)
I'd like to suggest .
We agree with .
Here's the update 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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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sing Phrase (마무리 인사)
Thanks again for .
I'm looking forward to .
Please update me when .
Closing (끝 맺음말)
Sincerely,
Best,
Thanks,
Signature (서명)
Name
Phone, fax number
Company title
Mailing address
* 오타나 문제가 있는 경우 댓글을 통해 의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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